남양주 애견카페 모꼬지댕 대형견, 중형견, 소형견 운동장, 놀이터 내돈내산 추천
서울 근교에 강아지 운동장이 널찍하게 있는 애견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죠? 오늘은 남양주에 있는 모꼬지댕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3ZkB2nKKftg
모꼬지댕카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모꼬지로17번길 18
러피와 저는 지난 6월 남양주 애견카페 모꼬지댕에 다녀왔는데요! 6월이었지만 이때도 폭염주의보가 내린 날이어서 엄청 더웠어요. 그래서 실내에도 있을 수 있고, 바깥에서도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모꼬지댕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모꼬지댕은 작은 계곡 옆에 있는 애견 카페예요. 우선 강아지 놀이터가 2개 있는데, 둘 다 규모가 꽤 커요. 특히 소형견 놀이터와 중, 대형견 놀이터가 울타리로 구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중, 대형견 놀이터는 소형견 놀이터를 지나쳐야 들어갈 수 있는 구조였는데 카페 바깥쪽으로도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아요!
모꼬지댕이 또 하나 좋은 점은 별관처럼 따로 있는 실내 공간이었는데요. 요즘같이 더우면 바깥에만 있기 너무 힘들잖아요. 우리 강아지들은 더 더워하고요.ㅜㅜ 근데 모꼬지댕은 시원한 에어컨을 틀어주는 실내도 있어서 밖에서 신나게 놀다가 너무 더우면 안에도 들어갈 수 있어서 진짜 다행(?)이었답니다.
그리고 운동장마다 작은 물놀이 풀도 있어서 더운 날에는 강아지들이 물장구도 치고 시원하게 물도 맞을 수 있어요. 저랑 러피가 카페 오픈 시간에 딱 맞춰 갔었는데 이날 아침부터 너무 더워서 사장님께서 물놀이 풀을 바로 해주셨어요.
현재는 제가 방문했을 때랑 운영 방안 다른 것이 몇몇 있는 것 같아요! 여름 시즌에는 소형견 수영장도 개장하는 것 같은데 지금은 종료하였다고 하고요. 반려견 입장료 필수는 그대로이지만 보호자 입장료는 없어진 것 같고, 대신 보호자는 1인 1음료 주문이 필수로 바뀐 것 같아요. 이 부분은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강아지 크기 제한도 없고 주차 공간도 널찍하니 날이 선선해지면 강아지 실컷 뛰어놀 수 있는 모꼬지댕카페 다녀와보는 것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