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벽까지 하는 애견카페 남양주 아지스테이션

by 예리나즈 2024. 10. 3.

강아지와 늦은 밤까지 놀 수 있는 애견카페 남양주 아지스테이션 실내, 야외 강아지 운동장 놀이터 내돈내산 리뷰

 

 

 

날씨가 갑자기 춥다고 느껴질 정도로 선선해졌네요! 얼마 전까지 무더위에 힘들었던 게 너무 먼 일 같이 느껴져요.😅저는 지난여름 러피와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는데요. 전부터 눈여겨보았던 애견카페를 가보았고, 내돈내산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HAL0WAwfcbY

 

 

 

 

남양주 아지스테이션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로139번길 13 1층

https://naver.me/xgTFDIko

 

아지스테이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6 · 블로그리뷰 142

m.place.naver.com

 

 

 

 

너무 더웠던 어느 날, 낮에 나가기에는 러피가 너무 힘들 것 같아 무더위를 피하고자 밤까지 운영하는 애견카페인 남양주 아지스테이션에 가봤어요. 아지스테이션은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실내 공간과 옥상 실외 공간이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실내화로 갈아 신고, 키오스크로 강아지 입장료(5,000원, 매너벨트 1장 포함)와 보호자 입장료(10,000원, 음료 1잔 포함이나 종류에 따라 추가 비용이 있을 수 있어요!)를 결제하면 사장님께서 이용 방법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 주세요. 청결과 쾌적한 공간을 위해서 이곳은 실내, 실외 모두 매너벨트 이용이 필수입니다! 참고 바랄게요!

 

 

 

 

실내에는 중간에 크게 폭신한 소재의 매트가 깔려 있는 실내 운동장이 있어요. 운동장을 중심으로 보호자들이 앉을 수 있는 의자는 벽에 빙 둘러 있는 구성이고요! 장난감도 꽤 많이 있어서 러피가 매우 좋아했어요. 카페 한쪽으로는 다양하게 꾸며둔 포토존도 있어서 강아지 인생샷 건져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양주 애견카페 아지스테이션
남양주 애견카페 아지스테이션

 

 

건물 계단으로 올라가 옥상으로 가면 인조잔디를 깔아둔 실외 운동장도 나와요! 벌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고 실내와 마찬가지로 아이들 관절에도 무리가 가지 않을 것 같아 좋았어요. 

 

 

 

 

제가 방문한 일시는 딱 여름 휴가철에 주중 밤 12시쯤이어서 손님이 저랑 러피밖에 없었는데, 오히려 전체 대관한 것 같이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러피도 눈치 보지 않고 신나게 실내에서도 뛰어다니고 옥상 야외 운동장에서도 공놀이 실컷 하며 놀았어요.

 

 

남양주 애견카페 아지스테이션
남양주 애견카페 아지스테이션

 

 

지금은 계절이 지났지만 열대야에 밤잠 설치거나 여름철 뙤약볕을 피하면서 해가 떨어진 밤에 반려견과 놀러 찾는다면 아지스테이션 추천합니다! 저녁 시간대밖에 강아지와 함께 보낼 있는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도 매우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