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애견카페 위드인 추천. 고양시 북한산 드라이브 코스.
저와 러피는 서울의 서북부 쪽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경기도와 맞닿아 있는 동네이다 보니 근처에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이 꽤 많습니다. 특히 집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강아지가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애견카페가 여러 군데 있는데요. 그중 직접 가보고 좋았던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연 잔디 애견 운동장 완비! 위드인 애견카페
위드인
화~일 11:00~22:00
(기존 영업 마감 시간은 21시, 22시 마감은 8월 31일까지, 월요일 휴무)
소, 중형견 15kg까지 입장 가능
노키즈존
대형 주차장 완비
강아지 없이도 입장 가능
위드인 애견카페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카페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드넓은 운동장과 높고 넓은 실내 카페 공간까지, 모두 강아지들을 위한 공간으로 만들어두어 많은 보호자분들이 찾고 있는 것 같아요. 위드인은 강아지 입장료(1견당 6000원)를 내야하고, 보호자는 1인 1음료 필수 주문이며 보호자의 입장료는 음료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드인의 메인, 천연 잔디 애견 운동장
카페는 북한산 송추 계곡을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데요. 양옆으로 북한산의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고, 카페 뒤쪽으로는 계곡도 볼 수 있어 자연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은 곳입니다. 특히 천연 잔디로 이루어진 애견 운동장은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기 너무나도 좋은 환경입니다. 야외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고요.
저희 러피도 위드인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운동장이 정말 크기 때문에 강아지들이 많아도 북적거리거나 다닥다닥 붙어있게 되지 않아 쾌적합니다. 또 곳곳에 강아지 배변을 치울 수 있는 비닐과 쓰레기통도 잘 마련되어 있고, 강아지들을 위한 물, 소독제, 물티슈 등 각종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보호자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널찍이 떨어져 있고 야외 좌석들에는 파라솔이나 타프 등으로 햇빛과 가벼운 비를 피할 수 있게 해두어 날씨가 너무 나쁜 날을 제외하고는 밖에 충분히 앉아 있을 수 있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실내에서도 물론 강아지와 같이 있을 수 있는데요. 3층 루프탑까지 있고 실내 또한 편하게 이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실내에서는 매너 벨트가 필수이며, 1견당 1매너 벨트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상은 별도 구입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카페 내부에도 각종 귀여운 포토존이 있고, 인조 잔디가 깔린 루프탑에는 현재 강아지 전용 수영장을 운영 중이니 방문하여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드인은 음료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메뉴도 운영하고 있어 식사도 가능한데요. 양식,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합니다. 강아지들 전용 스테이크, 파스타 등이 있고 멍푸치노(음료)로 목을 축일 수도 있습니다.
방문 시 지켜야 할 점
애견카페에서는 당연하지만 보호자의 매너가 필수입니다. 본인의 반려견을 계속 주시하고 보호하여야 하고, 다른 강아지와의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배변 뒷정리, 그리고 음식물을 바닥에 흘렸을 때도 바로바로 치워주어야 합니다. 기본적인 매너로 모두가 편한 공간을 만들면 좋을 것 같네요.
푸르른 자연 속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애견카페 위드인
가깝기도 하지만 시설이 좋아서 자주 방문하는 애견 카페 위드인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이번 내용 또한 제 돈으로 직접 사고 경험한 내돈내산인 점을 말씀드립니다. 서울 근교에서 강아지와 함께 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위드인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