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친화적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애견 동반 내돈내산 추천 솔직 후기
러피의 생일은 여름인데요. 러피 2살 생일 기념으로 강아지와 정말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반려견 친화적 호텔인 강릉 세인트존스에 호캉스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러피 생일 기념이었지만 보호자인 제가 더 잘 즐겼던 호텔 소개할게요!
https://www.youtube.com/shorts/vAA6_I6m1iQ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방문 일자 : 2024. 07. 04. ~ 07. 05. (1박)
예약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했고,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독독 패키지 예약 시 여러 혜택이 있어요.
- 조식 포함
- 발렛 1회 무료 서비스
- 2층 컨시어지에서 프라이빗 체크인
- 1층 카페 앙팡에서 강아지 음료(우푸치노) 1잔 제공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말 그대로 정말 강아지 친화적인 호텔이에요. 우선 호텔 내부에서 리드 줄만 잘 착용하면 어디든 함께 걸어 다닐 수 있고요. 강아지와 같이 들어갈 수 있는 식음업장도 다양하고 수영장도 강아지 동반 가능해요. 다만 수영장은 강아지 전용 풀이 따로 있고, 사람 풀에는 입수 불가니까 방문할 계획이라면 홈페이지 규정 참조하고 가보는 걸 추천해요!
저는 독독패키지로 완전 오션뷰에 욕조가 있는 더블베드 2개짜리 스위트룸인 코너 트윈 오션룸을 선택했고요. 홈페이지로 예약해서 발렛 서비스도 받고, 북적이는 1층 컨시어지가 아닌 2층에 있는 GRO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체크인을 할 수 있었어요. 체크인할 때 웰컴 드링크인 망고 주스도 줘서 맛있게 잘 마셨고 응대해 주시는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였습니다.😆
방은 넓지는 않아도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고, 배변패드(배변판), 배변봉투, 밥&물그릇, 침대 계단, 강아지 방석, 강아지 샴푸와 수건 등의 애견용품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보니 강아지 크기 제한이 없어 대형견들도 정말 편하게 다니는 모습이었고, 호텔 안에 작은 인조잔디 운동장도 있어 중, 소형견 아이들은 그곳에서 놀 수 있어요. 호텔에서 강문해변으로 가는 길에는 강릉시에서 조성한 반려견 놀이터도 있고요!
조식도 강아지 동반하여 먹을 수 있었는데요. 케이지나 유모차를 이용하여 입장하면, 반려견 전용 좌석으로 안내해 줍니다. 강아지 의자를 따로 주기 때문에 반려견 전용 좌석에서는 강아지를 애견 의자에 앉힌 후 식사를 즐기면 된답니다.
세인트존스 호텔이 강아지 동반에 매우 진심인 곳이어서 강아지와 정말 편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요. 바로 앞에 바다도 있고, 바람 쐬고 오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