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애견동반 독채 펜션 무이재
지난 4월, 저희 강아지인 포메라니안 러피와 함께 제주도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하루를 묵었던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독채 풀빌라 펜션 무이재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가족 여행을 하는데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럭셔리 숙소를 찾는다면 한 번 살펴보시는 걸 추천해요!
https://youtube.com/shorts/-3L4WQE0n34?si=NqEtutMyMQ_jB8tQ
무이재는 무, 이, 재, 이렇게 3채로 운영되는 펜션인데요. 스테이 ‘무’가 가장 크고 독채로 이루어진 곳이에요. ‘이’와 ‘재’는 한 건물이지만 1, 2층으로 나뉘어 각각 따로 운영되는 곳이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무’에서 1박 숙박했어요. 무이재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앞에 함덕해수욕장이 있어서 바다에 걸어서 갈 수 있고, 또 편의 시설이 많아 편리하다는 점이었어요. 위치도 제주시에 있어서 공항이나 시장의 접근성도 좋았고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해수욕장 근처여서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이 많다는 것도 좋았습니다.
그중에서도 무이재에서 가장 만족했던 점은 독채 숙소이자, 풀빌라이자, 야외 자쿠지까지 있었다는 것인데요. 물론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는 날이 좀 쌀쌀해서 수영장이나 자쿠지 이용을 하지는 못했지만, 추웠어도 사용을 했어야 했나라는 후회가 있을 만큼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었어요. 특히나 제주도를 테마로 인테리어를 꾸며두어서 현무암, 나무 등 숙소 가득 자연이 느껴지는 것도 정말 아늑하고 예뻤어요.
무이재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5길 8-14 무이재
펜션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주방과 조리도구도 있고, 수영장은 성인 여럿이 들어가도 충분할 정도의 넓이와 깊이였어요! 이걸 쓰는 동안에도 ‘그때 수영장에서 조금이라도 놀걸’ 하는 아쉬움이 계속 남네요.😭 공간 자체도 시원시원하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함 없이 쾌적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다만 겨울에는 조금 추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이곳은 애견 전용 숙소가 아니기 때문에 강아지 용품이 제공되지 않아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할 예정이라면 아이들 배변패드, 기저귀, 밥그릇, 물그릇 등 기본적인 물품은 꼭 잘 챙기시길 바라고요. 이용 시 무이재의 규칙도 잘 지키고, 강아지 보호자의 매너를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그래야 우리 강아지들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이 더욱 많아지겠죠?
https://youtube.com/shorts/-3L4WQE0n34?si=NqEtutMyMQ_jB8tQ
강아지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수영도 할 수 있고, 따뜻한 목욕도 가능한 함덕 무이재에서 힐링 해보세요! 특히 스테이 ‘무’는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큰 규모에다 깔끔해서 저는 매우 강추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