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강아지 동반 가능 캠핑장 사목공원캠핑장 역대급 오션뷰 추천
지난 5월, 러피와 저는 역대급 바다 뷰가 펼쳐진 캠핑장을 다녀왔는데요. 태안 사목공원캠핑장에서 1박을 하고 왔습니다. 사목공원캠핑장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캠핑장으로, 저희가 갔을 때 다른 사이트에서도 강아지를 많이 데리고 왔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마음 편히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캠핑 리뷰입니다~!
https://youtube.com/shorts/X3tb5I4pfiU?si=m7_feGA-_PZVDQoR
태안 사목공원캠핑장
24. 05. 20 ~ 05. 21 (1박, 55,000원)
오토캠핑 D 구역 D3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바다가 보이는 태안 사목공원캠핑장
사목공원캠핑장은 사목공원해변 바로 앞에 있는 캠핑장인데요. 캠핑장 거의 모든 곳에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캠핑장을 통과해야만 해수욕장이 나오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고 복잡하지 않아 좋아요. 특히 서해임에도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이어서 바다에서 놀기도 매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캠핑장 자체도 널찍하고 사이트 간격도 너무 가깝다거나 비좁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어요. 제가 선택한 D 구역 D3 사이트는 앞이 뻥 뚫려 있어서 바로 바다가 보였고, 바다랑 붙어있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충분히 물멍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도착하면 입구에 바로 관리실과 매점이 있는데요. 입장하기 전 관리실에서 체크인을 한 후 선택한 사이트까지 차를 타고 들어가면 됩니다. 사목공원캠핑장의 입실 시간은 오후 2시, 퇴실 시간은 오후 12시이고, 관리실에 붙어있는 매점에는 물건이 많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것은 구비해 두어서 급하게 필요한 것이 있을 때는 괜찮을 것 같았어요. 저도 나중에 라면을 하나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강아지랑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캠핑장
사목공원캠핑장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데요. 강아지 크기나 무게 제한은 없지만 맹견은 출입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러피와 제가 방문했을 때도 강아지가 4마리 정도 더 있었는데, 다들 매너를 잘 지키며 캠핑을 하였고, 저도 더욱 신경을 쓰며 러피와 즐겁게 지내다 왔습니다. 그리고 강아지는 모든 곳에서 리드 줄 착용이 필수입니다!
캠핑장 안으로 쭉 들어가면 해변으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나오는데요. 모래사장이 있는 해수욕장에서 강아지와 산책도 할 수 있습니다. 러피는 물에 발을 담그는 것을 좋아해서 바닷가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러피가 신나게 이리저리 뛰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매우 행복하고 뿌듯했습니다.
매너 타임도 나름 잘 지켜지는 편이고 개수대, 화장실도 최신 시설은 아니지만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캠핑장이어서 그런지 해가 질 무렵부터 엄청난 해무가 몰려오며 굉장히 습해졌어요. 그리고 다음 날 새벽에는 예정에 없던 비까지 내렸는데요. 날이 맑더라도 갑자기 안개가 낄 수 있으니 꿉꿉한 것을 싫어한다면 이 부분을 고민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여름에는 에어컨이나 서큘레이터 등 냉방 장비를 필수로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X3tb5I4pfiU?si=m7_feGA-_PZVDQoR
태안 힐링하기 좋은 역대급 뷰의 바다 캠핑장 사목공원캠핑장
주변에 복잡한 것이 없고 바로 앞에 바다만 드넓게 펼쳐진 캠핑장에서 강아지와 자연 속 힐링을 하고 싶다면 태안 사목공원캠핑장을 추천합니다. 캠핑장 자체도 휴양림 같은 느낌을 줘서 더욱 마음이 편해져요. 그럼 오늘도 반려견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